고구마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근데
고구마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근데 크기가 살짝 작아서 아쉬웠어요ㅠㅠㅠ 데워서 한입크기로 잘라서 먹으니까 딱 알맞게 맛있네요ㅎㅎ 식단차릴때 뭐먹을지 고민될때 하나씩 돌려서 추가하기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