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보관이라고 되어있는데 냉장보관으로
실온보관이라고 되어있는데
냉장보관으로도 해도 괜찮나요?
여러개 시켜서 하나는 실온보관으로 먹고
여분은 냉장고에 보관하려고 하는데
혹시 냉장보관하면 안되는건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특수 캡슐을 사용하여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유산균이 보관됩니다.
하지만, 냉장보관을 하셔도 크게 문제는 없으시니,
편하신대로 보관하여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