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린스무디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다신등급

Sujinlee0325

  • 2021.03.09 11:09
  • 128
  • 0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변비도 해결하려고 그린스무디를 먹기 시작 했습니다. 케일 + 키위 + 매일두유 + 물 의 조합으로 먹었는데, 간헐적 단식도 하고 있어서 16시간 공복 후 매일 마셨습니다. 그런데, 가스가 너무 많이 발생합니다... 정말 너무 많이.. 평소에도 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으나, 이정도로 심하지 않았는데, 이게 명현반응 같은것일까요..?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그린스무디를 먹은건 약 2주 정도 지났고, 어제는 도저히 너무 힘들어서 안마셨어요..ㅠㅠ 변비는 해결이 되는 것 같은데, 가스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걱정입니다. 계속 먹어도 될까요..? 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30일 야식끊기 1일차 성공!

2021.03.09 조회수 : 83
다음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508일차 성공!

2021.03.09 조회수 : 7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