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무디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변비도 해결하려고 그린스무디를 먹기 시작 했습니다. 케일 + 키위 + 매일두유 + 물 의 조합으로 먹었는데, 간헐적 단식도 하고 있어서 16시간 공복 후 매일 마셨습니다. 그런데, 가스가 너무 많이 발생합니다... 정말 너무 많이.. 평소에도 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으나, 이정도로 심하지 않았는데, 이게 명현반응 같은것일까요..?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그린스무디를 먹은건 약 2주 정도 지났고, 어제는 도저히 너무 힘들어서 안마셨어요..ㅠㅠ 변비는 해결이 되는 것 같은데, 가스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걱정입니다. 계속 먹어도 될까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