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주비빔이랑 닭갈비가 제일 맛잇
저는 전주비빔이랑 닭갈비가 제일 맛잇어요 !! 딱 닭가슴살이랑 먹으면 배부르고 볶음밥만 먹으면 가볍게 먹은느낌이에요 다음에도 또 시킬게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