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닐때 건강하고 가벼운 간식으로
학교다닐때 건강하고 가벼운 간식으로 잘 먹고 다녔었는데 졸업하고도 시켜먹어요ㅎㅎ 원래 콩 안먹는데 볶아서 그런지 담백하고 고소해서 좋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