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달콤한맛 먹엇고 담엔 치즈맛주문 첨엔 떡이 넘 맛없다고 생각햇..
첨엔 달콤한맛 먹엇고
담엔 치즈맛주문
첨엔 떡이 넘 맛없다고 생각햇는데
저는 렌지보단 직접조리??? 해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여
사진엔 맛없게보이네여...ㅎㅎㅎ
슈레드치즈 올려먹으면 꿀맛
달콤한 맛은 확실히 더 달콤하고
치즈맛은 매콤부드러운맛
두개다 맛잇어서 담에 주문한다면 반반살래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