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잘먹고 있나봐요 ㅎㅎ 배가
여자친구가 잘먹고 있나봐요 ㅎㅎ 배가 꽉 차지는 않는가봐요 저녁으로 먹으면 뭐가 배로 들어갔다 정도라고 해요. 여자친구는 많이 안 먹는 편이에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