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데이즈 프로그램 중 첫날 진행중인데
3데이즈 프로그램 중 첫날 진행중인데
그린이랑 베리베리, 오트밀 먹었는데 다 맛있어요!!
다만 차가운거 잘 못먹는 저는 먹고나면 온몸이 춥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