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 식사운동




어제 치킨 야식 먹었다 69.7
오늘 운동 많이 했으니 내일은 제발 빠져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빠질거예요^^
감사~더 빼야 해요~^^*
저도 요즘 열심히 걷고 있어요!! 함께 화이팅이요 ^^
어제 운동하니 다시 빠졌어요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