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 맛있어요!! 비싸지만 그만큼 값
굿굿 맛있어요!! 비싸지만 그만큼 값을 하는 맛입니다.
유통기한도 따로 기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나게 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