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크림파스타 두번정도 만들어 먹었
지금 크림파스타 두번정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첨에 소스랑 따로 놀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는데 전혀~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편이라 밀가루를 피하는편인데 통밀이라 속도 편하고 완전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