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평범한데 비닐뜯지않고 플라스틱용
맛은 평범한데 비닐뜯지않고 플라스틱용기에 데워야한다는 점에서 환경호르몬 걱정이되더라구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