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공체

그님이 와서 몸이 넘무거워요.몸도 붓고 운동도 못하고 있네요..그나마 먹는것은 덜 당겨서 다행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맞아요 그날에 운동하면 찝찝하고 더 힘들더라는..입안터진게 다행이고 부럽네용!
다욧중 나에게 주는 휴식의 시간입니다 재충전의 시간~~
네 화이팅입니다
운동은 못해도 식이조절하면 내려갈거예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