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니 꿀맛 ㅜㅜ 딸기잼이나 크림치즈랑 먹..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니 꿀맛 ㅜㅜ 딸기잼이나 크림치즈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 다먹으면 또 시킬께요! 포장도잘되서와서 맘에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