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목공체

어제는 아침에 마파두부에 밥먹고 점심은 라떼에 병아리콩 한봉지 저녁에 피자와 스파게티ㅎㅎ
그래도 알바가서 간식 안먹었더니 빠졌네요
오늘은 엄마모시고 병원갔다 외식할 예정인데 조금만 먹자ㅎㅎ 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고기여시Ivy처럼김애플
모두 잘하시는 분들이 응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도전님 의지 멋져용!! 제가 피자는 도저히 못참을거같아서 절대 배달금지음식이예요ㅋㅋ
참을성 갑이십니다! 눈 앞에 두고
한 조각, 세번이라니 👍👍👍인정👏👏 응원합니다~~
우와~~피자한조각만 스파게티 세번 넘 아쉬울꺼 같아요! 참는것도 대단하시구요
피자와 스파게티를 이겨내고 체중이 빠지셨네요 👍이번주는 꼭 7자 보여주시는걸로~~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피자는 한조각만 먹었어요ㅜ
스파게티도 세번만ㅜ
진짜 노력했어용ㅎㅎ
쑤기씌 응원에 힘내서 화이팅~~^^
마지막도전1974 역시 그런 뼈를 깎는 노력이 있었으니 빠지는거죠 ㅎㅎ그래도 피자 한조각은 너무 아쉬웠을텐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