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맞아요..과자들은 넘 사악해요.. 달콤한 유혹으로 홀리는 앙마들이에욧😈
그러게요😅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못해서 아침,점심을 과자가 앞에 있길래 집어먹다보니 이렇게되어버렸어요
과자는 사놓으면 안될것같아요..
눈에 보이니 계속 먹고있는😱
목표는42kg까지! 진짜 안사는 게 최고죠...👍사더라도 한입크기 소포장 되있는 것들로 사서 눈과 손이 잘 안 닿는곳에두면 정 못참을때만 한두봉지먹고 해소하면 좀 낫더라구요~~😁
judy48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드셔보셨어요?
그게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다고
다이어트하시는분들한테 유명한 과자던데
막상 구입해서 먹어보니 완전 별로였어요ㅋㅋ
단짠단짠 과자에 길들여저서 그런가봐요..
목표는42kg까지! 저도 토스트 완전 별로였여요ㅎ
차라리 통밀식빵 1/4사이즈로 잘라서 에프에 구워놓고 한두조각만 그릭요거트 발라먹음 진짜 맛나던데요ㅋㅋ
아님 깍뚝썰기해서 구워 담아놓구 입심심할때 조금 견과랑 곁들여 먹는것도 괜찮아요..
미주라도넛은 그냥저냥괜찮은데 호불호가 갈릴 맛이고그렇게 저칼로리도 아니고요ㅋ
judy48 오 진짜 통밀식빵 에프에 바삭하게 구워먹는게 훨씬 맛나겠어여ㅋㅋㅋ
미주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시던데
저는 다신 구입안할것같아유
3봉지나 샀는데 그대로 있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