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하루 2만보라니...ㄷㄷ....왠지 스스로 반성되네요ㅋ
와 총2만보...고생하셨어요!!
힘드네요 정말ㅋㅋ
우와~~ 진짜만보걷는것도 쉽지않은데ㅡㅠㅎ 화이팅입니다!
설에 음식조절 못했더니 2키로가 확 불어서 최대한 노력중이에요~~근데 좀 힘들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