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고구마맛이 제일 질리지않고
개인적으로 고구마맛이 제일 질리지않고 맛있는거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괜찮고 개취는 칼집내서 올리브오일 살짝 두르고 구워먹는게 맛있는거 같네요 샐러드랑 먹어도 좋고 맛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