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시켜놓고 맨날 냉동고
다이어트 도시락 시켜놓고 맨날 냉동고에 박아놓고 버렸었는데 처음으로 다 먹고 재주문 했어요 내용물이 다양한것도 너무 좋고 간도 싱거운 느낌없이 깔끔하게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