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_<
아침에 공복운동했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먹었어요ㅠㅠ
저녁은 수육으로 마무리ㅠ
대체 운동은 왜 한걸까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도 수육이니깐~ 조금은(?)양심챙기신거죠>○< ㅋㅋ전간헐적단식한다며ㅡㅋㅋㅋ 시간끝까지~채워서ㅡㅋㅋ과자를ㅠㅠ;;;;;;;;;;
시간 끝까지 지키고...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과자를ㅎㅎ
탄탄한몸매를만들려고?!! 잘먹어야 잘빠져요!! 홧팅입니다!
아니요..틀렸어요...이건 그냥 찌는거예욧ㅠㅠ크흑ㅠㅠ
라봉63 오늘먹은게 바로 살이되지않으니!! 내일부터 조절잘하시면 괜찮아요!! 무기력해할필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