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두유 먹어서 다 떨어가는데
매일 아침 두유 먹어서 다 떨어가는데 마침 50프로 세일이라니! 그래서 또 쟁였어요. 근데 2개월 전에 주문했던거랑 이번에 주문한거랑 유통기한이 똑같다니 좀 그러네요. 재고 처리 였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