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날이라 요트밀 만 먹어봤어요
일단 첫날이라 요트밀 만 먹어봤어요
맛 좋이서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낸 물건중 한포는 뭔가로 찍어져 있었어요.
얼었을땐 몰랐는데.녹으니.흘러서 발견
다른건 고대로 냉장고에 넣어놔서 자세히 확인은 못했지만 일단 육안상은 별문제 없는 거 같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