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잉 절식하려고 구매했는데 맛도 괜찮
3잉 절식하려고 구매했는데 맛도 괜찮고 좋아요~ 스무디 먹는다고 배가 안고푼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먹는것보단 건강하게 다이어트는 되는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