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삼겹살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지욥^^.삼삼데이~~
삼겹살 데이라니 ㅠ
안먹을 수도 그렇다고 조금만 먹을 수도 없는 날이네요... 고비를 넘겨야합니다ㅎㅎ
넘 좋아하시는거 같아요ㅎㅎ
맛나게 먹으면 0칼로리~~^^
삼겹살 드실 예정이십니까?!?!?
루만님은 뭐 드신다고해도 걱정이 안돼요
워낙 잘하셔서 ㅎㅎ
근데 5월 5일은 오겹살인가용??ㅋㅋ
ㅋㅋ아마도? 어제 누가 그러더라고요
[내가 먹는것이 내가 됩니다]
[살은 빼는것보다 안찌는 사람이 되는게 중요]
[다이어트는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
전 오늘 삼겹살이 되는거예요...ㅋㅋㅋ
루만엄마 ㅋㅋ좋은말뒤에...
전 오늘 동족상잔은 하지않겠어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