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나요. 요기서 파는 통밀 빵에
너무 맛나요. 요기서 파는 통밀 빵에 리코타치즈
듬뿍 바르고 쨈 짜먹어요. 따로 안펴발라도 되고 좋아요. 기대반 의심반으로 하나만 샀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기 전에 세트로 주문 했어요. 라즈베리덕에 새콤해서 일반 딸기쨈보다 훨씬 맛있어요. 지인한테도 먹여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빵을 다 발라 먹더라구요. 한튜브 줬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