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에 자리가 없어서 일주일째 냉장
냉동고에 자리가 없어서 일주일째 냉장 보관 중인데 먹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시 재 냉동하면 괜찮을까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다신밥상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으로써,
냉장보관은 1일 이상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일주일째 냉장보관 중이시라면 신선도를 장담하기가 어렵습니다.
일주일간 냉장보관 하신 상태에서는 재냉동은 불가하며,
도시락 변질 여부를 확인하신 후에 빠른 섭취 부탁드릴게요.
추후 도시락은 꼭 냉동보관해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