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만 혹시나 하나 시켜서 그거 먼저
불닭만 혹시나 하나 시켜서 그거 먼저 먹어봣는데 저한테는 너무 맵네요..매운거 못드시면 피하는게..떡은 생각보다 좀 두껍고 쫄깃한 맛은 그닥 없는거 같은데 한두개?정도 먹음 배는 부를 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