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엔 그냥보단 김치 같은 좀 매
제 입엔 그냥보단 김치 같은 좀 매콤한거와 같이 먹으니 낫더라구요..먹다보면 특유의 비린? 먼 냄새는 좀나더라구요..다엿 절실하지만 그거보단 저녁에 탄수화물 덜 먹는데 의의를 두고 시키는거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