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조절이 너무 어려워요...
2월부터 다이어트 결심했는데 언제 벌써 3월이 된거죠...?
전날 밤에는 분명 내일부터, 내일부터 다짐하는데
아침 되면 바로 식욕에 무너져내려요 ㅠㅠㅠㅠ
뭔가 계기가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재택 근무로 계속 집에있으니까 점점 늘어지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