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누룽지 입힌 맛이에요ㅎㅎ 바삭
치킨에 누룽지 입힌 맛이에요ㅎㅎ
바삭바삭하게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양은 매우 적지만ㅎㅎㅎ
양 좀 늘려주세요ㅠㅠ
조각이 큰 것도 아니고ㅎㅎ
가격이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닌데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