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 마자 두봉 뜯어서 오리브오일에
받자 마자 두봉 뜯어서 오리브오일에
살짝 뽁아 참기름에 김가루 살짝
뿌려 구입한 샐러드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