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ㄹ
오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ㄹㅇ찐초코라 성분도 좋은데 진짜로 초코맛 나서 놀랐어욬ㅋㅋㅋ 다크초코 아니고 그냥 슈퍼에서 파는 밀크초코 맛이에요!! 진짜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