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파는 과자를 먹고 싶었지만 칼
시중에 파는 과자를 먹고 싶었지만 칼로리도 높고 부담됐는데 이건 칼로리도 착하고 맛도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왕창 주문할듯.. 근데 조금만 가격이 더 착해졌으면..좋겠다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