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3Day먹고 바로 특급관리1da
먼저 3Day먹고 바로 특급관리1day인가 ?
그거 바로먹어도되나요?
일단 3day해보고 점심2 /1이라도먹어봐야지
제가할수있을지 알껏같아서요
그거하고 바로1day들어가도되나요?
지금 18일간 4키로를빼야해서 급해서요
살은잘빠지는체질이거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3일 절식 프로그램 및 1일 프로그램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연달아서 진행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아요.
1가지로만 선택해서 진행해보시길 바라며,
보통 3일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고 계신답니다.
1일, 3일 프로그램은 단기 집중 프로그램으로써,
최소한 2-3주 텀을 두고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리며,
꾸준히 진행을 원하실 경우에는
14day 버닝 프로그램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