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일) 공체

ㅋㅋㅋ어젯밤 늦은 야식으로
뿌링클 한마리, 불날개, 불닭발 뿌셨더니
장난없네요?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점심 먹고 만보걷기 할 예정...
조용하신 그룹님들 뭐하고 계시죵?
도전님,애플님.딸꽁님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전 어제까지 친정엄마랑 신나게 놀고 먹다가 오늘 애들하고 서울대공원 나들이 왔어요 ^^
뿌우링클😍😍😍😍 뿌링클은 사랑이에요 ㅎㅎㅎ 술은 끊어도 왜 치킨은 못 끊을까요 ㅠㅠ 저는 이제 자전거탈려고 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