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 받고있는데 트레이너샘이 나트륨 10퍼~20퍼면 괜찮다고 했는데 19..
피티 받고있는데 트레이너샘이 나트륨 10퍼~20퍼면 괜찮다고 했는데 19퍼.20퍼라서 괜찮은것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