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구매했는데 다먹어서 재구매했어요. 현미라서 부담감없이 먹..
저번에도 구매했는데 다먹어서 재구매했어요. 현미라서 부담감없이 먹을수 있어 좋구요
맛은 좀 밍밍해서 고추가루 더 첨부해서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