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7일(저녁 960kcal)
치팅데이! 2월달 운동 하루도 안빠지고해서 나에게 주는 상:)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 식으로 준비한건데 2차까지 하니 칼로리가 어마무시ㅠㅠ

| 연어회 (1인분, 100g) | 164kcal |
| 양상추 (1인분, 100g) | 11kcal |
| 딸기 (1회, 100g) | 27kcal |
| 방울토마토 (7개, 91g) | 14kcal |
| 파프리카 (1개, 66g) | 11kcal |
| 샐러드피자 (0.5회, 100g) | 205kcal |
| 레드와인 (2작은컵, 200ml) | 168kcal |
| 문어 말린것 (1회분, 100g) | 348kcal |
| 사과 (0.25회, 25g) | 12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