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어
우와,,,,,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둘째가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다이어트 할때 자꾸 먹고 싶어해서,,보자마자 시켰어요~! 전에 곤약면 시켰는데.,싫어해서,,걱정했는데,,,면 식감도 좋고,,국물도 매콤하고,,
너무 만족입니다~~바로 또 시켜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