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우아 근데 어제보다 감량이라구요!! 비법이 뭔가여?ㅠㅠ
옴마야,전 올려놓고도 어제보다 증량이라 생각했는데 애플님 댓글보고 1감량인걸 알았네요ㅋㅋ
어제 골프 한시간 격하게 레슨했는데 그탓인가.
정월대보름 음식이 다 맛있는거긴하죠 부럼에 나물에 오곡밥에~~전 챙겨먹지도 못했네용~
아이쿠..저도 회사에서 나와서 먹었어요^^
다이어터가 먹기엔..ㅋㅋ 오늘 공체보고 먹은거 바로 후회...하지만 늦었죠ㅋㅋ
같이 먹었는데 저만 증량인듯요ㅜㅜ
저도 살짝 증량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