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받고, 지금 먹어보고 있어요.
상품 받고, 지금 먹어보고 있어요. 먼저 포장 상태부터 넘 예뻐서 기분이 좋았고, 드레싱 뿌려 먹어보니 맛도 훌륭하네요. 앞으로 다이어트 하는 동안 자주 주문할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