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목공체

이틀연속 외식은 역시 증량ㅜㅜ
넘 먹고파서 미친듯이 먹었네용ㅜㅜ

음식이 너무 많아서 반만찍어서 트너에게 보냈다는거ㅎㅎ
목ㆍ금 조이고 주말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너무 맛있어보여요 😍 저런 음식 먹고 살찌면 억울하지도 않을꺼 같은데 .. 그냥그냥 한끼 때우는 음식 으로 살찌니 갑자기 억울해요 ㅠ
사진 끝내줍니다! 이런 날은 다이어트 하루 접어야죠. 안 먹으면 유죄~~~^^
그래서 맛나게 그리고 많이 묵고 오늘 죽어라 운동했어요ㅜㅜ 증량했다고 런닝머신 산타고 왔어용
마지막도전1974 멋쟁이, 멋쟁이!!!
이게 진짜 다이어트죠. 맛있게 먹고
운동 시원하게~~^^
Ivy처럼 잠깐 기절한듯 나두 모르게 잠들었네용ㅎㅎ
진짜 힘드네용ㅜ
와우 진짜 맛있어보여요..많이 먹어도 살안찌것 같아요
아니에요 살쪄용ㅜㅜ
맛은 보장된 곳이라 넘 많이 먹었더라구용ㅎ
그래도 거의 야채네요 ㅎㅎ
곧 앞자리 바뀌시는데 조금만 더 힘내세요 화이팅!
이번주에 앞자리 바꾸자~~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