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세 개 다 처음에 물감이 기름분
일단 세 개 다 처음에 물감이 기름분리돼서 나오듯 물이 주르륵 나와 놀랬습니다^^;
실컷 흔들어주니 제대로 나오네요
블루베리는 묽은 편이니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맛은
초코는 코코아맛
블루베리는 진한 블루베리맛
딸기&라즈베리는.. 라즈베리때문인지 어린이치약 맛이 났어요ㅜㅜ
또 세 개 다 텁텁하고 까칠한 입자라서 더 그랬나봅니다.
그래도 블루베리랑 초코는 맛있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