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반 핫도그처럼 맛있었어요!
그냥 일반 핫도그처럼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치즈가 듬뿍 들어서 넘 좋았어요 ㅜㅜ 맛에 비해 생긴건 살짝 말라보이고 좀 맛없게 생겼더라구욬ㅋㅋㅋ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