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저녁을 좀 일찍 먹었더니 허전하네요.
아직은 참고 있는중입니다.
오늘 참으면 내일 덜 먹을수 있을것 같은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늦은저녁 유혹에 잘 견디셨죠?
수고하셨습니다~
두분이 화이팅 주셨는데 실망 드리네요😭
긴장감 생깁니다.
참고 주무신다에 한표 던집니다^^
시나몬즈님 댓글받고 완전찔림요.
그때 막 야식 먹은후였어요.
오랜만에 양심 찔리더라구요.
댓글 빨리 보내주셨음 힘나서 안 먹었을수도
핑계 삼아 봅니다.
실망시켰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