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잘 먹고 있어요 그런데 가끔
언제나 잘 먹고 있어요 그런데 가끔 이전에 주셨던 유자소스가 생각나네요~ 지금 간장소스도 맛나지만 그게 취향이었어서 ^^; 다 먹어서 또 주문하러 갑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