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점심 김밥 라면
간식 찹쌀떡3개...초콜릿3개....
저녁 x 너무배불러서 소화안된다
운동 싸이클30분
오늘 엄마아들이 나보고 다시 살오르는거같다함
기분이 안좋음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ㅋㅋㅋㅋㅋ 엄마아들
다시 홀쭉해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