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다이어트 기간이 길어지면서
맛있어요 다이어트 기간이 길어지면서 너무 지치고 힘든데, 제일 사랑하는 떡볶이를 자주 먹지 못하는게 슬펐거든요.
보자마자 주문했고, 먹어보니 맛이 좋네요!!
조리 방법도 간단하구요~~
가격 부담이 적진 않지만 성분 고려하면 1인분 떡볶이 사먹는 가격이니까요~~종종 시켜 먹으려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