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2개씩 먹고 있습니다. 유통
하루에 2개씩 먹고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길고 실온 보관이라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은 닭죽에서 닭 꺼낸 다음에 10분 정도 식힌 듯한 맛이 납니다. 운동땜에 먹는건데 이 정도면 먹을만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먹거나 썸네일처럼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