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라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제 언니가 밤에 배고프다고..
소프트라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제 언니가 밤에 배고프다고 하나 뜯어먹었는데 언니도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100g에 119칼로리에 탄수 9g 단백질21g이면 다이어트 입문자들께 적당한 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최고에요!! 진짜부드러워요!!닭다리살 까진 아니고 갈비살??정도로 부드럽습니다 맛도 진짜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